MBC 창사 61주년기념, 신규 브랜드송 'MEET ME, MBC' 공개

  • 이민선 기자
  • 발행 2022-12-02 13:52

MBC가 61주년 창사기념일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송 ‘MEET ME, MBC’를 발표한다.

이번 브랜드송 제작에는 MBC 대표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 중인 코드 쿤스트, 최근 작사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MBC 김수지 아나운서, 그리고 레드벨벳의 웬디가 참여했다.

MBC는 ‘MEET ME, MBC’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난 61년간 시청자 곁을 지키며 여러 세대를 연결해온 MBC 콘텐츠의 이야기를 따뜻한 색감의 애니메이션으로 연출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에 한 시대를 풍미한 MBC 프로그램들의 제목과 엠빅 캐릭터가 등장하기도 해 이를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이와 함께 곡 작업에 참여한 세 아티스트의 제작 뒷이야기를 다룬 코멘터리 필름도 공개될 예정이다. 작곡에 참여한 코드 쿤스트와 작사를 맡은 MBC 김수지 아나운서, 노래를 부른 레드벨벳 웬디는 각자 MBC의 브랜드송 제작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함께, 본인에게 ‘만나면 좋은 친구’가 어떤 의미로 다가오는지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MBC는 창사기념일인 12월 2일(금)에 새 브랜드송의 뮤직비디오와 코멘터리 필름을 첫 방송하며, 향후 다양한 편곡 버전의 브랜드송 영상 및 매니페스토 스팟 등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MEET ME, MBC’의 음원은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들을 수 있으며, 관련 영상은 MBC의 다양한 SNS 채널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피앤피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선 기자 다른기사보기